게시판/주절주절

뻘)윤호랑 인연이 없는겅가? 랩핑기 타고 싶었구먼

600지기 2022. 3. 23. 13:50

 

여행을 잠시 댕겨왔는데

윤호의 랩핑뱅기를 타고싶어 제주항공예매 했었다

근데 왜~ 왜~ 왜~

그곳으론 하루 한번출발, 것도 이른시간대뿐인 제주항공으로 예매했구먼ㅠㅠㅠ

글나 결국 그냥 제주뱅기였었다

나도 윤호가 랩핑된 뱅기 타고싶다고ㅠㅠ

 

윤호랩핑 항공기는 일본과 동남아 국제선이 집중되어 있다는 글을 보긴 본거같은데 말야  

광고엔 윤호가 분명히 언제든 함께하자고 했었는데~ 근데 '함께'가 아니었다.  

 

글고 모형뱅기는 언제부터 판매인겅가?

갖고 싶은데 저건 판매하는 겅가? 올해 휴가는 다 써버렸구먼 ㅠㅠㅠㅠㅠ

 

윤호야 ~이눈화 너랑 인연없는거 아니지? 너 실물 아니어도 된다.

이벤트 당첨이나 랩핑뱅기 타는 것으로도 만족하는데 말야ㅠㅠㅠㅠㅠㅠ 

윤호야~~이눈화와 인연 좀있으면 안되니? .....는 되도않는 나의 푸념였고

 

기내 비치된 윤호표지로 라도 만족해야 하는 내 운명

출,입국 모두다 윤호표지로만 만족해야했던 제주항공기  

 

 

 

 

 

 

 

- 제주항공잡지 2017년 7월표지 - 

 

 

 

 

제주항공 사장님~

윙크그림 윤호사진으로 바꿔주면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