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주절주절

[주절]이것이 일반인남자가 생각하는 우리 윤호의 모습인가요?

600지기 2022. 3. 20. 00:53

제목 : 출근길 전철에서 남자가 봐도 멋진 유노윤호같은 남자를 봤네예..

 

 

(그래요 제목에서 살짝 빈정상하죠

그런데 이게 비꼬는것도 야유하는것도 아닌거 같아요 요즘은.

이제 그런 단계도 다 넘어가고 그냥 윤호에 대한 친근감의 표현이 된거 같은데

 

앞으로는 저런 표현조차 안쓰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어요

진짜 정윤호가 본인힘으로 이렇게 여론을 다 뒤집어버릴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목 한줄에 할말이 이렇게나 많은, 한많은 팬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키는 저랑 비슷했는데.. 

비율이.. 비율이.. 

울 회사 최과장이 말아준 소맥급 황금비율.. 

다리도 쫙 길고 엉덩이도 승천할 기세로 착 올라붙어 있고.. 

허리는 가늘고 등이랑 어깨는 넓고.. 

얼굴도 에릭 베이스에 공유+비 섞인 느낌.. 

머리숱도 많...크흡...ㅠㅠ 

 

그냥 뭐.. 

말그대로 가만 있어도 여자들이 줄줄 따르겠더라고예.. 

 

심각한 ㅂㄱㅂㅈ이길 조심히 염원해봤습니다.. 

징무룩............. 

 

좋은 하루들 되세여.. 

 

------------------------------------------------------

 

 

일반 남자가 생각하는 윤호는

 

황금비율

다리가 쫙 길고

엉덩이가 승천할 기세로 착 올라붙고

허리는 가늘고

등이랑 어깨는 넓고

얼굴은 어쩌고~

머리숱도 많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고~

우리 윤호에게 심각한 거시기는 생기지 않을꺼라

더 시무룩해질 저 일반인남자를 위해서 위로의 치얼스를 날려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작음

키 큼

다리 김

몸매 죽임

다리까지 일자로 곧음

머리숱까지 빼~~~~~~~~액빽 함

 

진심 다른 남자들한테 내가 다 미안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