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주절주절

[주절] 우리들의 캐캐묵은 따봉건 ^^b

600지기 2022. 3. 29. 23:35

 

요즘 팬들 윤호부심 차올라 다양한 응원도구 만드는 모습들에 나까지 즐거움

이쁜 응원도구들도 많더라

그중 엄지척모양 따봉건?에 

우리따봉건의 지난추억 돋아 옛자료 뒤져서뤼 

캐캐묵은 방송탄 따봉건 자료 다시 올려본다 눈화들아ㅎㅎ

 

600식구들과 윤호응원 현수막의 

응원문구옆에 넣었던 엄지척모양을  

2007년 슬로건에도 넣어 50매 만들어

지인들에게 나눔했었지. 

 

슬로건의 여러 응원문구 다 됐고! 

오직 '정 윤 호' 란 이름 세글자에 최고의미의 '따 봉'이면 충분하다며 

만들어 응원했던 600평 따봉건이잖우ㅋㅋㅋㅋ

(정말 독한 슬로건이 욜케 생겨남. 

길다란 크기의 검정색바탕에

이름과 따봉만으로도 존재감이...

넘나 독해보였던 슬러건이나

이름이 꽤 커서

눈에 안뛸수가 없었음) 

 

많진 않았지만 그땐 그래도 지인들과 함께 든 슬로건이라

공연때 쫌 보였었는딩. 

지인들의 슬로건 거의 잃어버리고 또 만들자던 권유 거절하고  

손가락수만큼만 남은 유물이 되버린 애정건임.

윤호와 역사를 함께한 따봉건^^

 

만든지 십수년?

너무 캐캐묶은 슬로건이라 쉰내, 짠내 진동하지만 

아직도 공연때면 사랑건과 함께 꼬옥 챙기는 따봉건임. 

 

 

그리고 

2008년 방송탄 우리들의 따봉건ㅋㅋ

윤호가 2008골든디스크수상 소감 말할때 

방송탄 우리들의 따봉건ㅋㅋㅋㅋ그때 꽤 신났음.

 

원조 따봉건, 우리들의 따봉건^^

 

 

 

예전 생각나서 상기해봤어.

 

요즘 팬들의 이쁜 마음들, 그 열정이 부럽고 즐겁기도 해. 

모두 그맘 변치않고 오래토록 윤호와 함께했으면 함 

 

윤호야~묵은 눈화들이 너 무지 애정하고 응원한다. ^^

 

 

 

+)

 

 

 

우리가 만든 현수막중 2개 찾았다, 나머진 못찾겠...

 

 

공중파를 탄 따봉현수막ㅋㅋ

 

보니 추억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