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정보

[정보] 윤호군 오랜만에 봤네요 (OhBoy! 김현성작가 이글루) - (100819)

600지기 2022. 4. 6. 11:55

 

윤호군 오랜만에 봤네요




그제 스튜디오에 윤호군이 다녀갔습니다.

제 촬영은 아니었고 저와 스튜디오 같이 쓰는 김태은 실장의 촬영차 방문했더군요.

항상 밝은 모습의 윤호군 참 보기 좋습니다.

그제도 들어오자마자 강아지부터 찾았습니다.

잠깐 하는 촬영이었지만 역시 항상 진지하고 친절한 윤호군.

그런데 제가 윤호군 보자마자 투정 좀 했습니다.

윤호야, 너 나왔던 오보이! 때문에 난리 났었다고.

윤호군 활짝 웃으며 즐거워 하더군요.

저도 배포처 몇 군데 끊기고 안좋은 소리 좀 들었지만 그 소동아닌 소동을 즐겼었는데

윤호군도 팬 여러분들이 자기를 아끼는 마음에 벌어진 일이라는 걸 아는지 웃어 보이더군요.

이렇게 착한 윤호 보면 인터넷에서 오보이! 사고파는 일부 사람들도 좀 미안해 할 것 같은데 말이죠.

다음에 촬영 한 번 더 하자고 했습니다.

그나저나 윤호 얼굴살이 빠지고 더 잘생겨 졌든데요.

윤호도 지금 얼굴 상태가 훨씬 좋은 거라며 오보이! 촬영 때를 아쉬워 했습니다.

윤호야, 그것보다 더 멋있게 나오면 어떻게 하려고?

그 때도 충분히 멋있었다.

 

 

 

 

 

 

출처 : http://egloos.zum.com/ohboyzine/v/3411319